▢ 원내생활 안내사항
◦ 식사지원: 제2학생회관 학생식당 이용 (임시출입카드로 식수처리)
◦ 캠프기간동안 명찰을 반드시 패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◦ 학생들의 숙박 및 원내생활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할 때는 담당자 또
는 재학생 도우미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.
◦ 참가학생들에게는 대학 각 건물에 출입할 수 있는 임시출입카드가 지
급됩니다. 출입카드를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(카드 분실 시에는 1만원을 납부해야 합니다.)
◦ 캠프기간 중 외출․외박을 신청해야 하는 경우에는 귀가증을 작성하여
각 반별 해당 영어강사님 확인을 받은 후 담당자에게 2일 전까지 신청
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학사지원팀 김다린)
◦ 신입생 캠프 기간 동안의 모든 강의(영어강의 및 특강 등)의 출석 및 통
금시간 준수를 확인하여 향후 장학생 선발 프로그램 및 해외파견 프로그
램 학생 선발 시 참고자료로 활용할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
니다. (일시귀가 신청서 사유의 외출은 제외)
▢ 퇴소 안내사항
◦ 성과발표회: 2019. 2. 27.(수) 14:00~16:00 / GIST대학 C동 104호
- 각 반별로 캠프기간 배운 내용을 토대로 발표회를 개최함
◦ 2019-1학기 대학기숙사 배정호실 이동: 2019. 3. 2.(토)
※ 1학기 호실신청기간
- 룸메이트신청: 2. 21.(목) 13:00 ~ 22.(금) 17:00
- 호실신청: 2. 23.(토) ~ 24.(일) 예정
- 퇴사검사: 2. 27.(수) ~ 3. 1.(금)
※ 2. 18.(월) ~ 3. 1.(금)까지 기존에 배정받은 방을 사용하고
3. 2(토)부터 새로 배정받은 호실로 짐을 옮겨 1학기 동안 사용
(하우스 퇴사검사현황표 확인 후 퇴실/공실 인 경우 3.2.(토) 이전 입실 가능)
◦ 임시출입카드는 개인별 ID카드 발급 전까지 사용가능하며, ID카드 수령
이후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분실 시 분실비용 10,000원)
◦ 2019학년도 봄학기 입학식은 2. 27.(수) 11:00 오룡관에서 개최됩니다.